08
13
728x90

21년 8월 13일 금요일 타임 스프레드 오늘의 퀴즈 정답!

1. ★온 가족 더마코스메틱 바이오가★ 퀴즈풀고 캐시받자

퀴즈 : ''바이오가'의 홈페이지에는 '브랜드 스토리'가 작성되어있습니다.
<바이오가의 건강한 고집> 중 '바이오가는 약속드립니다. 검증된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OO OO 처방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할 것을 말입니다.'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ㅍㅂㅇㅅ)
정답 : 피부안심

2. N사 최저가 도전!, 사일런나잇 BEST 선물기획전

퀴즈 : 사일런나잇 BEST 선물 기획전에서는 선물 스테디 셀러인 정관장 에브리타임  OOOO를 N사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ㄹㄱㅅㅌ)
정답 : 롱기스트

퀴즈 : 사일런나잇 BEST 선물 기획전에서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와플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OOO 와플 샌드위치 메이커를 N사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ㅅㅁㅅ)
정답 : 슈맥스

3. 유한양행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815광복특가이벤트★

퀴즈 :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요즘 떠오른는 영양소인 비오틴이 권장기준치 100% 기준대비 OOO% 함유되어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333

퀴즈 :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헌신한 유일한박사가 설립한 유한양행에서 만든 여성멀티비타민 센스밸런스에 일일권장기준치 100%기준 125%나 함유된 성분은 OO이다. 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정답 : 엽산

오늘은 쉬원 쉬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