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728x90

21년 8월 9일 월요일 타임 스프레드 오늘의 퀴즈 정답!

1. 건강즙부터 영양제까지, 이젠 100원으로 사겠어!

퀴즈 : 천호엔케어의 '비타민C' 제품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가 100% 들어있는데요, 비타민C가 OOOmg, 비타민 B군이 3종이 복합되어 들어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600

퀴즈 : 천호엔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는 OO가지 균주를 엄선해 담아 10억 CFU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4가지 균종 복합으로 대장과 소장 모든 곳에 서식하여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주는데요, 총 몇 가지의 균주가 담겨있을까요?
정답 : 11

퀴즈 : 정상적인 OO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 천호엔케어의 'OO 앤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아연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면역

2. 여름마지막! 음쓰쿨장고 선착순1,000개한정 25%할인

퀴즈 : 리빙7 음쓰쿨장고는 세라믹 항균 코팅 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은 자동 △△되어 위생상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내부에 오염이 묻게되면 간편하게 물티슈로 쓱- 닦아주세요. ○○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 (힌트 : ㅅㄱㅂㅁ)
정답 : 세균박멸

퀴즈 : 리빙7 음쓰쿨장고는 세척의 번거로룸을 줄이기 위해 내통을 일체화했습니다. OO만 설치해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ㅈ)
정답 : 봉지

3. 여름휴가 숙면 필수템, 꼬북베개 최대 50%할인

퀴즈 : 꼬북베개는 경추를 고정시켜 수면중 OOO이 감소되어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ㅊㅇ)
정답 : 뒤척임

퀴즈 : 꼬북베개는 목만 받쳐주는 OOO한 사이즈로 C커브를 지지해주어 편안 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컴팩트

퀴즈 : 꼬북베개는 척추전문의가 설계한 진짜 경추베개로, 자연스러운 OOO OOO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Cㅈㅎ ㅁㅎㅌ)
정답 : C자형 목형태

태풍아 얼른 와라 ㅜ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