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728x90

21년 8월 12일 목요일 타임 스프레드 오늘의 퀴즈 정답!

1. 음식물처리기 방송특가+할인쿠폰+사은품증정

퀴즈 : 황금맷돌 듀오는 스마트 미래형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자체 개발한 강력 OOOO 모터로 저소음, 긴 수명, 낭비 전력 최소화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빈칸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어 )
정답 : BLDC

2. ★오늘 단하루★셀트리온 면역유산균 ~74%★3개월분특가

퀴즈 : 셀트리온 이너랩 면역7 유산균은 살아있는 생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 그리고 유산균의 대사산물이 모두 함유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4세대 유산균 OOO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ㅍㅅㅌ)
정답 : 포스트

퀴즈 : 장 건강을 생각한다면, 셀트리온만의 과학적이고 균형있는 배합으로 탄생한 면역7 포스트바이오틱스! 기능성을 인정받은 ALL OO 7종 유산균으로 어린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ㅌㅎ)
정답 : 특허

퀴즈 : 매일 아침 건강한 모닝습관! 공복에는 이너랩 면역7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드세요. 장건강부터 원활한 배변활동, 에너지생성, 정상적인 OO기능까지 챙길 수 있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면역

3. 질 건강관리, 선택이 아닌 필수! ★엘레나 초특가링크★

퀴즈 : 여성의 요도에서 서식하는 Lactobacillus rhamnosus GR-1®은 여성의 질벽에서 생존, 정착하여 여성 건강에 OOO OO을 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ㅈㅊㅈㅇㅎ)
정답 : 중추적 역할

퀴즈 :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OOOOO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ㅅㅎㅂㅇㅈ)
정답 : 상호보완적

오늘도 좋은 하루!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