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728x90

놀러 왔겠다 맛있는거 먹어야겠죠?

근처 서귀포 올레시장이 있어 거기로 갔습니다.

 

시장이라 늦었는데도 뭐가 좀 있네요.

 

맛있다는 뽈살집에 왔지만 와... 시간이 엄청 늦었는데도 사람이.........

오늘 안에는 먹을 수 있을까.. 생각에 그냥 포기..

 

그,리고 찾다 찾다..

저녁은 '매일 올레돈'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만만코코로처럼 건물이 엄청 밝네요.!!)

짠!

얼른 장사 끝나기 전에 찾아서 다행이에요 ㅜ

 

21.05.03 메뉴판입니다.!!!!!!!!!!!!!!!!!!!

고민하다 오겹살이 맛있다길래 오겹살로 먹습니다.

여기 반찬하고 양념 개장을 주시는데.......

완전 ㅈ맛탱 입니다. 넘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네요. ㅎㄷㄷㄷㄷㄷㄷ

소주는 제주도에 파는 한라산!!!

고기도 오고

맛있겠네요!!

고기도 맛있어서 그냥 먹기만 한거 같네요.

마지막은

된장에 밥 호롤롤로~

배도 부르겠다 바로 숙소 들어가서 자야겠습니다 ㄷㄷ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