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728x90

하롱 작안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갔다 왔습니다.(수학여행 이후 제주도는 처음이네요 ㅎㄷㄷ)

날씨는 좋고 바람도 엄청 불고 기대되는 여행입니다.

날씨 예술이야~

 

횡단보도를 건너 렌트카를 획득하러 움직였습니다.

여기서 해당 렌터카 회사를 기다리면 되는데 조그만 버스가 와서 렌트 이용하실 고객분들을 실고 이동해주시네요.

 

저희는 제주현대렌트카에서 렌트를 했는데 버스타고 10분 정도 갔나? 도착했는데 절차 밟고 한 15분 정도 걸린거 같네요.

숙소 가는 길

늦게 와서 그런지 가는 길에 벌써 저녁이네요.

깜깜할때 숙소 도착!

제주도 구경은 내일부터 시작입니다.

얼른 저녁 먹고 해야겠네요.!!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