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6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주말에 어디 놀러도 안가고 해서 부산 책방골목 갔다 왔습니다.!


위치는 어디냐 하면 부산 중구 보수동 책방골목이 되겠습니다.(자세한 위치는 지도로 확인하세요.)


앞까진 지하철로 이용 가능하지만 책방골목 까지 10분 정도 걸어가야 되는 단점이 있어 전 버스를 이용했습니다.(버스타고 주위 구경하는 것도 좋아요. ㅇㅅㅇ/ )

제가 오후 3시쯤 갔어요. 보면 해가 많이 지고 있는 사진인데 집에 갈 때 찍은 사진입니다. 버스 참고로 올려요. 그리고 전 40번 타고 왔습니다 :)

거기서 올라가면 골목에 들어가면 바로 책방 골목입니다.(잘 몰라서 둘러 갔네요 ㅇㅅㅇ)

여기도 입구인거 같습니다. 입구가 여러 군데 있는데 전 여기로 쭉 들어갔습니다.


거기서 쭉쭉 책을 구경하다 보면 중앙에 안내도 있습니다. 

보시면 빨간색으로 현 위치가 콕 찍혀있네요.(확대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좀 많아서 골목 골목이라 좀 불편하지만 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놀러 오세요.(사진엔 사람이 별로없네요 ㅎㅎ)

안에 앉아서 책 볼 수 있는 카페 형식의 서점도 있어서 주말에 책과 커피 한잔? 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후훗 책방 골목가서 책을 안사면 섭섭하겠져? 전 가서 스도쿠 책이랑 최근에 개봉된 김윤석 씨가 주연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라는 영화의 원작!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기욤 뮈소 장편소설 요고 한번 사봤습니다. 평소에 책이랑 담을 쌓고 사는 저로썬 그나마 소설은 좀 읽을까 해서 한번 사봤네요.(아직 영화를 안 봐 기회가 되면 영화도 봤으면 하네요.!)


무지무지한 주말 처음 가본 책방골목 약속이 있어서 얼른 구경하고 왔지만 조만간 다시 찾아 느긋하게 책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집에 갈려고 보니 바로 앞에 깡통시장이 있네요................................. 다음에 갈때는 같이 구경해야겠습니다 아쉽군요 ㄷ

-- 책방골목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밑에는 책방골목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이니 구경하다 가세요.

그럼 굿밤되세요. :)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