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5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저번 주부터 몸도 안 좋고 몸살 기운이.. ㅂㄷㅂㄷ 그래서 비타민하고 오메가3 주문했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뉴트리코어? 여기가 천연 재료만 사용하여 만든다고 하는데... 좀 뒤져보니 뉴트리코어 합성 비타민이라고 게시물이 넘쳐나네요..(이런)

그래도 다른 생각 나는 거 없어서 일단 주문 하기는 했는데... 다음은 다른거 찾아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글쓴이는 [2주 하고 3일 전 구매] 후 현재까지 복용 중 해당 글을 작성했으니 참고 해주세요.)(좀 먹어보고 쓰고 싶었어요!) :)

 일단 이렇게 2개 구매했는데, 흠.. 돈이 무진장 깨졌습니다. 이 가격에 비타민 3개는 살꺼라 생각이 드네요. 다음엔 곰이 나오는 우루냠 이랑 센트냠으로 보고 하나 사서 먹어야겠네요.ㄷㄷ

 비타민이랑 오메가는 먹어도 딱히 효과는 안 오네요. 천연 비타민은 합성 비타민 보다 함량이 작다고 하던데? 그게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먹나 마나 수준이네요.(그러고 보니 너 합성 비타민이잖아!! 뭐지..?)

집에서 사다 준 비타민은 2일 먹고 바로 효과가 빵빵 아침에 일어나기 수월하던데.. 좋아지는 건 모르겠고 저번 주부터 목이 아파오고 몸살 기운이 약간 도네요;; (에잇.. 괜히 구매를.. ㅠ 우루냠이 필요함!)  비타민 효과를 많이 보고 싶은 분들은 비추 드립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오해 ㄴㄴ(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흠)


어제 미세 먼지도 가고 날씨도 맑아 좋지만, 일교차도 심하고 감기도 잘 걸리니 조심하고 다들 건강하고 좋은 것만 챙겨 드세요. 냠 (엉엉 내 비타민)  그럼 좋은 밤 되세요! 그럼 끝

반응형

'일상이나 사회 이슈다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휴가 끝났네요...............  (0) 2017.10.10
드디어 휴가다~!!  (0) 2017.09.29
티스토리.. 왜그래..  (0) 2017.09.25
아 카카오 미니......  (0) 2017.09.18
오늘 날씨 왜이래ㄷ  (0) 2017.09.1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