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작안입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이틀 전 한국 대 독일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최근 본 축구 중에 제일 재미있었다고 생각하네요.

다들 너무 잘 뛰어줘서 감사하고 고맙네요.


그리고 어제 일본과 폴란드 전 축구가 있었습니다.

일단 안 본눈 사구 정말 실망이네요.


한국은 스웨덴 전하는 거 보고 엄청 실망해서 별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멕시코 하는거 보니 열심히 하더니 독일 와 너무 꿀잼


일본도 경기하는거 봤는데 생각보다 잘하고 해서 찾아 봤거든요? 근데 폴란드전.. 너무 실망했네요. 에휴


후반 10분에서부터 공 돌리기 시작하더니 40분쯤 폴란드도 공 돌리고 일본도 공돌리는 거보니 참.. 아침에 기사들 보니 비난이 장난 아니더군요.

뭐 의견도 반반 정도 해서 누구는 잘했네 누구는 못했네 하는데 그래도 이건 좀.. 축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는 실망이네요.


암튼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다들 열심히 해준 태극전사들 감사합니다. 갓현우.. 당신은 대체?!


앞으로도 기대되는 월드컵입니다.  스페인 응원합니다.!



근데 독일 잡아줘서 멕시코가 엄청 고마워 하던데 니들 이겨줬으면 안됫니 ㅠ ㄲㅂ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다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ㅎㅎ
요즘 밤낮 일교차가 있고 전국 비라 그런지ㅠ엄청 쌀쌀하네요.
다들 덥다고 짧게 다니지 마시고 따듯하게 입고 다니며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은 드디어 방문자 수가 만명+18을 찍은 저에게 있어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날이 되겠습니다. 하하

다들 감사드리며 아직 컴터를 못 사 업뎃은 못하고 있지만 19일 라이젠2가 나와 조만간 조립식으로 하나 맞출 계획이니 그때 뵙기로 해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챙이 생일이라던데.. 추카햇!!)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

한동안 포스팅를 못하고 있네요. ;

정말 올릴 것도 많고 찍어 둔 것도 많고 ㅎㅎ 후쿠오카 갔다온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시간도 마땅 안 나고 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포스팅 작업할 컴퓨터가 없네요.!! 이런...

노트북으로 작업을 했는데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는 막냇동생에게 주고 전 빈털털이.. 작업할 컴퓨터가 없네요. ㅠ

전 대학생활하면서 컴퓨터는 데스크톱을 사용했는데 노트북 쓰는 친구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ㅎㅎ 암튼 레포트도 친구들이랑 작성하고 여러모로 휴대성이 좋아야 되니 줘버렸네요. 까삐


뭐 그래도 인터넷은 폰으로 하고 있는데 포스팅하기엔 너무 부족해서 일단 블로그 활동은 쉬고 있을게요.

뭐 이런저런 변명이지만 ㅎㅎ 암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꺄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