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8
728x90

안녕!! 오늘도 가테 하고 있는 작안 임다.

가테가 시즌2 마계 사전예약을 따로 하고 있네요.

- 마계 공식 트레일러 - ✨✨✨

(출처 : 카카오 게임즈)

- 마계 예고 트레일러 원본 -

(출처 : Ketron)

◆ 사전예약 기간 (공식카페 21.04.28 기준 - https://cafe.daum.net/GuardianTales/ARyY/286?svc=cafeapi)

4월 15일(목) 11:00 ~ 종료 일자 미정

※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시점까지 진행 예정이며, 종료 일자가 확정되는 경우 본 공지에 내용 추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사전 예약  -

https://game.kakao.com/pr/GT-Season2?rtc=atb_K-GAM02M0019&token=b47197bb-fdd5-4b31-8cf8-1d3d6808228a 

캬 복귀 유저로써 잼 못참지 ㅎㅎ

사전 예약시 잼 5천개 입니다. 꼭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21.05.06 -

사전 예약 끝났네요 종료!!

-----------------------------------------------------------------------------------------------------------------------------------

- 시즌 2 마계 뇌피셜 풀이 -

시작은 부유성 레이저 빔 맞고 던전링크에서 리리스(맞을꺼에요...)라는 이름의 가디언이 나오네요.

이분이 누구나 하면? 노검사 에리나 퀘스트때 잠깐 나왔던 가디언 인거 같습니다.(에리나와 무슨 관계지? 흠)

시작도 마계의 어느 높은 빌딩에서 나오는거 보면 어느 부분에서 상당한 비중을 가진 가디언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캬

ㅌㅌ

여기 마계는 우째 벌써 뉴욕 같은 느낌의 진화되었네요. (왜 가테 마을은 시골 같은 느낌이지..?)

마계에 주민인가? 인베이더? 잘 모르겠네요. 암튼 용도 있고 그러하네요.

오호

 

역병 의사?

이놈 어디서 봤는데 했더니 마법 학교에서 로라? 이용해 먹던 그 놈인거 같습니다.

맛있쪙!

마법 학교 편에서 로라의 일기 스토리를 진행 하면 볼 수 있는 이벤트 인데.... 이놈인듯??

이놈은 아직 뭐 나온게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흠

이게 문일이래????

이 장면 보고 오그마2인가..? 란 생각이.. 암튼 메카닉이 나왔네요. 저 뒷배경이 탑이 있는거 봐선 부유성인데 흠..

부유성 안에 봉인되어 있는건가? 인베이더 한테 공격 받았을때 부활한 듯?

아니면 그동안 동력원(챔피언 소드)를 강화한 보람?이 생길거 같습니다. ㅋㅋ 슈퍼!!!!!

마지막으로 챔피언 소드 강화 시 가디언 획득 시 나오는 이 장면에서 저 두명의 가디언일 확률이 높을거라고 하네요.

트레일러만 봐선 마계에서 이런 저런 일이 터지는 일인거 같은데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ㅎㄷㄷ
앞으로 가테를 기대하며 얼른 시즌 2 나왔으면 좋겠습다. 그러나 내 보석은 0.. ㅆㅂ 5천개 주니깐.. 일단..

암튼 ㅅㄱ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