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2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

한동안 포스팅를 못하고 있네요. ;

정말 올릴 것도 많고 찍어 둔 것도 많고 ㅎㅎ 후쿠오카 갔다온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시간도 마땅 안 나고 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포스팅 작업할 컴퓨터가 없네요.!! 이런...

노트북으로 작업을 했는데 이번에 대학교 들어가는 막냇동생에게 주고 전 빈털털이.. 작업할 컴퓨터가 없네요. ㅠ

전 대학생활하면서 컴퓨터는 데스크톱을 사용했는데 노트북 쓰는 친구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ㅎㅎ 암튼 레포트도 친구들이랑 작성하고 여러모로 휴대성이 좋아야 되니 줘버렸네요. 까삐


뭐 그래도 인터넷은 폰으로 하고 있는데 포스팅하기엔 너무 부족해서 일단 블로그 활동은 쉬고 있을게요.

뭐 이런저런 변명이지만 ㅎㅎ 암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꺄울~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