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3
728x90

명작이였던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트레일러 공개!!!!!!!!

 

안녕~ 작안입니다!

 

오늘 새벽 한국시간 2021년 7월 23일 오전 2시에 진행 했던 EA play Live 관람 중 마지막에 트레일러 하나가 공개 되었으니..(배필 2042 제발 잘 나와라 ㅠ)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티저 트레일러 가 공개 되었습니다!!!!!!!!!!!

클래식 SF 서바이벌 호러 데드 스페이스모티브 스튜디오(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로 유명한 회사)에서 개발 중이며,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과 차세대 콘솔의 파워를 활용한 이 리메이크 제품은 놀라운 비주얼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유통 플랫폼은? 플스 5, Xbox, pc 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직은 트레일러뿐이고 이정도 말고는 아직 정보가 없네요.

 

얼른 팬티 준비하시고 시청하세요!

 

 

 

play Live 보고 이제 끝나나 했더니? 갑작스러운 발표라니 ㅋㅋ 와 어두운 느낌이라 긴장하고 봤는데 전작 보다 더 어두운 느낌을 잘 살린거 같네요 ㄷㄷ 근데?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이면 배필에 사용하는 엔진인데 여기도 다 뿌수고 하는건가? ㅋㅋㅋ

 

암튼! 아직 트레일러 공개 말고는 따로 밝혀진 사실은 없기 때문에 좋은 소식 있으면 렉카 해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요호호호~

 

- 트레일러 캡쳐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