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9
728x90

하롱 작안임다.

넷플렉스에서 시네마틱 하나는 잘 만들던 라이언에서 애니가 출시된다니.. 10주년 때 모바일 롤, 롤토체스, 카드게임 줄줄이 낸다고 했고 애니도 그때 만든다고 한 거 같은데..? 나오는거 같네요.

이름은 '아케인' 입니다.

- (단독 공개!)넷플렉스 아케인 공식 발표 영상

 본 소감으론 주인공은 징크스로 예상이 되며 두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고 하는데 영상은 필트오버이네요. 전투신도 뭐 없어서 볼 건 없는 거 같습니다. 약간의 등장인물 정도? 뭐 가을까지 존버 각이네요. ㅜ

- 누가 나오는가?! 등장 인물 

주의 - 뇌피셜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 징크스

시작은 징크스가 걸어 나오며 중간중간 징크스가 나오네요.

& 바이

필트 오버에 빠질 수 없는 경찰관!

양손에 낀 큰 건틀릿 바이죠.

누구랑 싸우고 있는거지..?

& 에코

배경인 빌트오버 인 부분과 들고 있는 쇠몽둥이 에코가 아닐까요?

& 라이즈

후드를 쓴 마법사... 라이즈가 떠오르네요.

& 사일러스

잘 모르겠지만 뇌피셜로 강한 인상의 느낌이 사일러스 느낌이네요! 근데 왠지 제정신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 눈동자 색이 왜 저래? ㅋㅋ

 

- 끝으로..

올해 가을에 나오니.. 아직 멀었구먼 ㄷ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