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7
728x90

본 게임 영상 -

(출처 : 진용진

요즘 넘 잼있게 보고 있는 머니게임 임다!

아 이거 너무 재미있어!!!!! 너무 잼있어!!

다른 편들 보다 젤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꼭 보셈 ㄱ

4번(논리왕 전기) 와... 말빨 미쳤네요. ㅎㄷ

메인 하이라이트 보시려면 21:36 밑에꺼 보시면 됩니다.(밑에 영상은 상관없는데 글 스포입니다. 읽으실 분만)

 

하이라이트 및 얏기 -

이번 화는 6번이 장식하네요. 와~ 굿

스포일러 ------------------------------------------------------------------------------------------

1, 4 번 동맹 VS 여자 4인 이렇게 구조가 돌아가는데

1번 이번 화의 갈등 원인이죠. 개인행동으로 정보권 5천 구매 + 이탈 10%까까 먹고 ㄷㄷ 근데 3번으로 인해 몰이사냥당한 걸로 '본인도 비장의 카드 만들어야겠다.' 생각하셨고 정보 공유권(이거 땜에 6번 바로 발설하는 걸 막으셨죠.) 보고 와 미춌다 생각했는데 ㅎㄷㄷ 대단하고 생각합니다.

4번 말이 필요있을까? 빛.....  그 이름에 맞게 논리왕

2번 혼자 급발진하고 말빨로 못 이기니 그냥 무섭다고 구석에서 ;;(넌 조용히 있어...)

6번 이번 화 메인이죠? 술 먹고 자퇴 생각하고 발설했는데 괜찮타 싶으니 8일의 정보를 발설과 동시에 주변인에게 신뢰를 얻은 인물이죠. 1, 4 번의 연합에 자신의 생존권이 없다고 생각하고 신뢰를 얻어 여자 4인으로 생존 생각을 하시는데 요기까진 좋타고 생각하나 하이라이트부턴 그냥 논리 대신 감정으로 밀어 붙이니.. 그냥 ㄱ노답이 따로 없네요.  (죽여버린다느니 이분이 더 무서운데..)

5번

와 6번 뒤의 인형사?라고 생각이 들고 좀 당황스럽네요 진짜 ㅋㅋㅋㅋ 앞에선 착한 척 다 하시더니..

!(7번 형님이 진짜 멘탈 털리실 거 같던데 ㅎㄷㄷ 나름 다 신뢰하고 있던 부분이라 터지니 좌우 뇌가 얼얼하신 듯 ㅎㅎ 뭔가 응원이 필요할 시기임다.)

 

6화 기대됩니다. 8일까지 아직 많이 멀었는데 돈과 사람이 얼마나 남아 있을지 캬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