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1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2월 초 후쿠오카 여행을 가게 되어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권을 구매했습니다.(얏호)

(후쿠오카는 그린패스, 시티패스 두개가 있으니 참고하고 구매하자!)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가게 되어 패스권을 10장 넘게 사버렸네요.ㅎㅎ

구매는 패키지박사! 여행박사 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구요.

여행박사

클릭하면 이동해요!

이렇게 있는데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 로 선택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매 이 있는데 환율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환율 낮을때 구매하면 이득입니다.!!

자 이렇게 구매하면? 이렇게 옵니다.


와우~ 전 부산이라 하루 걸렸네요! 아마 2일? 길어도 3일 안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하실 때 서울 대구 부산은 직접 받을 수 있으니 여행 출발하기 3일 전이라면 직접 받아 출발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실 때 날짜 입력하는게 패스권이 출발 전에 배송되면 안 되니 확인차 이유라고 하더라고요.!)



자 택배 온 것을 꺼내보니? 뭐가 엄청 많네요.! 일본이면 필요한 돼지코! 한국은 220V를 사용하지만 하지만 일본은 110V를 사용하여 꼭 필수품이라고 하져!! 근데 패스권을 사니 돼지코를 4개나 주네요! 

그리고 왼쪽은 전 김해공항 출발이라 김해공항점 전용 특별할인쿠폰을 주네요. 근데.. 짜군요 ㅠ


아주 중요합니다!!!!!!!!!!!!!!

꼭 체류 일 사용하실려면 1일에 하나씩 구매를 하셔야됩니다.

저는 3일 있을껀데 하루에 한장씩!!!!! 그러니 3장이 필요하겠져? 그렇게 구매짠~ 보니 버스와 지하철을 이거 하나면 패스로 사용할 수 있나봐요! 굿!

-- 참고(출처 : 18.01.11 여행박사)

■ 구매 전 자주 묻는 질문

Q. 어디서 교환해야 하나요?

A. 교환없이 고객님께서 사용일을 지정하여, 해당 월/일을 긁어내어 사용하는 스크래치식 패스입니다.

 

Q. 어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니시테츠버스, 쇼와버스, 지하철, JR노선 이용 가능합니다.

※ JR열차는 타케시타역 ~ 카시이역 구간(가고시마본선) , 카시이역 ~ 우미노나카미치역 구간(카시이선) 만 이용 가능

유후인, 벳부, 나가사키 등 장거리 열차이용은 불가

 

Q. 이용 가능한 범위는 어디까인가요?

A. 후쿠오카 시내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 범위 안내지도 https://yokanavi.com/assets/uploads/pdf/tourist-city-pass/001.pdf

※ 다자이후까지 이용 가능한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확장판(1,340엔)은 현지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Q. 이용 구간이 아니면 이용이 불가한가요?

A. 지정된 구간을 벗어날 경우, 구간 외 별도 운임을 지불하셔야 하오니 이용구간을 확인 후 구입 부탁드립니다.

------------------------------------------------------------------------------------------------------------------------------

사진을 확대 하시면 2017년 하고 2018년 해당 월 일을 찾아서 끍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패스에 관련된 지도와 후쿠오카에 대해 안내서입니다. 여행에 꼭 필요하져?

나머지는 교통지도, 규슈여행에 관련된 여행집입니다. 안에는 후쿠오카와 나가사키 사가지역 쿠마모토등 여러 지역에 따른 명소, 맛집, 그리고 열차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봐요.!

왼쪽은 패스권 티캣 환불신청서 인데 구입후 환불 불가라고 알고 있는데 환불신청서가 있네요.

라고 적혀있는데 있네요. 일단 환불 신청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로 한번 연락 해보시길?! ㅇㅅㅇ (사진 출처 : 18.01.11 여행박사)


암튼 여기까지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 구매 정보입니다.

다들 좋은 여행 되시고! 다들 여행갑시다. 빨랑!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