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4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갤럭시 노트 8이 오늘(8.24) 정시에 공개되었네요.


노트7에 대해 이미지 회복이 될런지 한번 보겠습니다.


6.3인치 해상도 2960 x 1440  화면18.5:9비율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라고 하네요.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딥씨 , 오키드 그레이 로 3가지 색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끝에 보시면 골드 색이 있는데 메이플 골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안 나오나 봐요 ;)

출처: 삼성전자공식홈페이지

낮은 조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카메라 - 듀얼 픽셀 기능F1.7 조리개 렌즈는 광각이라 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모두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합습니다.  흔들림이 적어 안정적으로 찰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멀티 윈도우 - 이 부분은 갤s8에서 보니 엄청 좋아졌더라구요 패스

6GB RAM10nm 프로세서방수 방진, 외장메모리 슬롯 - 램이 6기가로 추가 되었네요 우왕 전에는 선택을 해서 사야 되더니 이번에는 그냥 6기가로 가네요  

기가비트 LTE기가비트 Wi-Fi를 지원 - 좀 더 요금제가 상승하겠군요 ㅎㄷㄷ


마지막으로 s 펜 - s펜 생긴건 노트7펜처럼 생겼고 사용은 사진에 이벤트를 만들어 플래쉬(gif)도 만드네요 그리고 스마트 셀렉트라는 기능도 있는데 동영상에 특정 부분만 잘라내기 그리고 화면을 켜지 않고 메모 작성이 가능하고 작업이 끝나면 잠금화면에 그 메모를 띄울 수도 있더라구요.(LG에서 이런 기능이 있었던 걸로 아는데)


이건 노트8 스펙입니다. 참고하세요.

출처: 삼성전자공식홈페이지

마지막은 삼성 이번에 갤럭시 노트8 언팩 생방송 영상이며 32:00 부터 시작이니 참고 하시고 시청해주세요.!!

s펜에 신가한 기능도 있던데 33:14도 한번 보시길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럼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