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9
728x90

옷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작안입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이틀 전 한국 대 독일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최근 본 축구 중에 제일 재미있었다고 생각하네요.

다들 너무 잘 뛰어줘서 감사하고 고맙네요.


그리고 어제 일본과 폴란드 전 축구가 있었습니다.

일단 안 본눈 사구 정말 실망이네요.


한국은 스웨덴 전하는 거 보고 엄청 실망해서 별 기대 안했는데 그래도 멕시코 하는거 보니 열심히 하더니 독일 와 너무 꿀잼


일본도 경기하는거 봤는데 생각보다 잘하고 해서 찾아 봤거든요? 근데 폴란드전.. 너무 실망했네요. 에휴


후반 10분에서부터 공 돌리기 시작하더니 40분쯤 폴란드도 공 돌리고 일본도 공돌리는 거보니 참.. 아침에 기사들 보니 비난이 장난 아니더군요.

뭐 의견도 반반 정도 해서 누구는 잘했네 누구는 못했네 하는데 그래도 이건 좀.. 축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는 실망이네요.


암튼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다들 열심히 해준 태극전사들 감사합니다. 갓현우.. 당신은 대체?!


앞으로도 기대되는 월드컵입니다.  스페인 응원합니다.!



근데 독일 잡아줘서 멕시코가 엄청 고마워 하던데 니들 이겨줬으면 안됫니 ㅠ ㄲㅂ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