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2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오랫만에 소개하네요 ㅠㅠ(다들 잘 지내시죠? ㅎㅎ)

오늘 소개할 곡은 민서의 질투하나봐 라는 곡입니다.

요즘 엄청 유행이져!!! 매력터지는 남치원 상무! 꼬투리씨의 최다니엘 씨와 우리 귀요미 좌윤이씨의 너구리씨의 백진희 씨가 요즘 활약중인 '저글러스' 라는 KBS2 (월, 화) 오후 10:00 에 하는 월, 화 드라마입니다. (집가는길에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꿀잼!)

왜 드라마 얘길? 거기 저글러스 OST Part.3 '좋니'로 히트친 민서 씨가 부르는 "질투하나봐" 라는 곡입니다.

와 노래가 너무 드라마와 맞아 떨어져서 소름 돋는 곡이며, 가사도 그렇지만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고 노래에 녹아 들어서 너무 듣기 좋네요. ㅠ 캬

곡 소개로는 자길 싫어하는 줄 알았지만 표현이 서투른 남녀 사이의 설렘과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곡이네요. 달달~


자~ 꼬투리씨와 너구리씨의 사내 연애가 알려진 이후 다음 주 꼬투리씨가 어떻게 너구리씨를 지켜주는지 기대되는군요.! 후훗

그리고 낼 엄청 춥다고 하네요.. 다들 따시게 입고 내일 봐요.~ 굿밤

(밑에 라이브는 보너스~)


민서 - 질투하나봐


출처 : 유튜브

만나면 아무 말도 없길래 
그런 줄만 알았어 
설레는 말 한마디 한번 없길래 
내가 싫은 줄 알았어 

아닌 척해도 너의 시선은 
내게 향해 있었고 
비가 오는 날 함께 쓴 우산 속에
너만 젖은 어깨 

말하지 않아도 이젠 알아 
너 날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굳은 너의 표정 
날 질투하나봐 

설레고 웃다가 또 헤어지고
아무리 널 기다려도

잘자란 흔한 문자 한번 없길래 
내가 싫은 줄 알았어

아닌 척해도 너의 시선은 
내게 향해 있었고 
비가 오는 날 함께 쓴 우산 속에
너만 젖은 어깨 

말하지 않아도 이젠 알아 
너 날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굳은 너의 표정 
날 질투하나봐 

쉽게 만나는 만큼 쉽게 
이별이 오는 거래 사랑은 
기다려줄게 미치게 보고 싶지만 
용기 내줄래
나도 너 아니면 안되니까 

두 눈을 감으면 보이잖아 
나 널 사랑하나봐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나는 못 들은 척 
널 사랑하나봐 

조금 더 서둘러 말해줄래 
내가 기다리잖아 
다른 남자들 내게 말을 걸면 
이젠 남자 친구
있다고 말할게


라이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