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3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11번가 11월 11일 이벤트로 스탠드를 보던중 1만원에 팔길래 필립스 LED스탠드 트라이 66046 USB타입 휴대용스탠드!! 구매겸 리뷰를 하겠습니다. 추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현재 가격은 2만 천원때 전 이벤트로 1만인가? 해서 동생들도 집에도 하나 씩 3개 구매했습니다.


박스입니다. 올때 뽁뽁이로 엄청 돌돌 말고 와서 파손 우려는 없는거 같습니다. 잘왔어요.! 보니 LED 1.5W 여러 관련 정보가 있네요.(위 참고!)

아 그리고 제꺼 색은 화이트~ 보니 블랙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ㅇㅅㅇ/

안에 있는 부품들입니다. 받침대랑 LED 머리 부분 usb 등 있네요.

요곤 설명서! LED가 달려있는 끝에 ON OFF가 달려있고 스탠드 전원을 컴퓨터 노트북, 보조 배터리, 충전기로

 사용 가능하고 LED가 달린 부분을 90도까진 막 돌릴 수 있는거 같네요. 180도는 안되는듯...

받침대 가운데 몸체에 다리 2개 해서 삼각대를 만들면 되고 위에 사진에 보면 전원 코드가 보이는데

 5핀 케이블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아까 설명서에 기재되어있던 몸체 부분인데 여기에 LED부분에 꼽나봐요.

아까 말했던 LED램프 부분입니다. '필립스'라 딱하니 적혀있네요. ㅎㅎ  헤드 부분은 360도로 돌아가고  ON OFF 부분입니다. 저기를 눌러야 되는데 사용해본 결과 생각보다 잘 안켜지네요..; 그리고 

아 그리고 수명은 하루에 5시간에 26년 정도 사용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합체 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구성품에 들어가 있던 케이블입니다. 5핀 케이블이고 반대쪽은 USB연결식으로 되어있네요..

책 읽을 때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제껀 보니 LED 부분이 약간 노란빛이 돌던데 너무 심해 교환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참고 하시고 밝기는 조절이 안됩니다.. 그냥 써야되요.; 밝기는 너무 밝은 것도 아니고 너무 어두운 것도 아닌 딱 적당하네요. 부족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usb로 전원을 공급해 휴대용답게 놀러 갈때도 사용 가능해서 좋네요. :)

책 읽거나 노트북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LED램프 크기가 크지 않아서 딱 정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      ★★★★★

무게      ★★★★☆

밝기      ★★★☆☆

디자인    ★★★★☆

총 점수는 ★★★★☆ 점 되겠습니다.

그럼 좀만 있으면 블랙프라이데이군요. 좋은 핫딜하세요~

반응형

'맘데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굽네 갈리 마왕 주문해 봄  (0) 2021.05.10
MDR-1ABT 에 대해 리뷰~  (3) 2016.11.23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