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2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10월 30일 오후 6시에 정규 1집으로 트와이스가 컴백했습니다.(작성이 늦었네요)


첫 정규 앨범은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이키(Likey)’를 공개하였습니다. 라이키 라이키~

01. LIKEY  02. 거북이  03. MISSING U  04. WOW  05. FFW  06. DING DONG  07. 24/7  08. 날 바라바라봐  09. ROLLIN' 

10. LOVE LINE  11. 힘내! (DON'T GIVE UP)  12. 널 내게 담아

앨범에 수록곡은 총 13곡이며 듣을 노래가 많아서 좋네요. 

 그 1번째 수록곡 타이틀곡 ‘Likey’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합작으로, 트와이스의 시작을 함께 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라고 하네요.(근데... 가사가... 오ㅐ저런) (뮤직비디오 촬영지는 캐나다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현과 채영이 함께 랩 메이킹을 맡은 ‘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Don’t Give Up)’ 등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곡 했다고 하니 꼭 듣어보세요. 꼭!!!!!!

출처 : 유튜브

--- Twicetagram 수록곡 유튜브 영상입니다. --- 

출처 : 유튜브

지금까지 엄청난 히트를 불러오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너무 일본 활동하고 바로 넘어와 힘들어 하지 안을지 내심 걱정이네요. 그럼 화이팅!

(근데.. 내심 앨범에 One More Time 한국판 엄청 기대했는데 역시 안나오네요. 눈물; 영상이나 올리고 도망) 

출처 : 유튜브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