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8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유튜브 구경하다 LG V30 X TWICE(트와이스) Knock Knock M/V를 들고 왔습니다.


출처 : 유튜브(LGMobile KR)

트와이스.. 역시 너무 이뿌네요.(침 흘리고 봤네요 ㄷ)

중간 중간 트와이스와 함께 V30 기능을 알려주니 V30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얼른 보세요.


-- 밑에는 해당 영상에 대한 중요 기능과 특정 중요 정보에 대한 캡쳐 사진이니 영상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밑으로~~~

   

처음으로 음성인식 모드입니다.

나연이 "열렸나연?" 이라 말하며 음성으로 화면 잠금 해제하는 장면입니다.


  

2번째 Goolge 어시스턴트 기능입니다.(위에 보시면 베타 버전이라 곧 이용하실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나연이 "OK 구글"라 말하며 1초 후 구글 어시스턴트가 실행되고 "트와이스의 낙낙(Knock Knock) 틀어줘"라고 말하며 음성 인식을 통해 노래가 음악이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번째로 18:9 OLED FullVision Display 입니다.

영상에선 안 알려주는 정보 - OLED풀비젼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명암비와 선명도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전작 대비 더 커졌지만, 베젤(테두리)을 줄여 158g으로 전보다 가벼워졌다고 하네요..

  

4번째로 광각 카메라와 Graphy 기능입니다. 

영상에선 안 알려주는 정보 - 1600만 화소에 조리개 값 F/1.6 탑재한 망원 렌즈와 1300만 화소 조리개 값 F/19의 광각 렌즈로 구성된 듀얼 카메라이며, 영상에서 전면, 후면 광각 카메라로 좀 더 멀리서 찍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그래피(Graphy)는 전문가 촬영한 사진 작품의 ISO, 셔터 스피드 등을 내 카메라에 동일하게 설정해주는 기능입니다.

  

5번째 방수방진 그리고 무선충전입니다.

채영이 가지고 있던 4단짜리 아이스크림이 고공낙하를 하더니 휴대폰에 철푸덩.. 그래도 방수방진 기능이 있으니 물로 스르륵 깔끔하네요.! 그리고 요즘 다 가지고 나온다는 무선충전 기능입니다.(내 폰은 왜 없지..)

  

6번째 Cine Video 기능입니다.

이번엔 지효가 "OK 구글"라 말하며 "시네 비디오로 카메라 열어줘"라고 음성 인식을 통해 시네 비디오로 카메라를 실행하여 동영상을 촬영하고 밑에 있는 여러 필터링으로 다양한 분위기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7번째 v30의 핵심인 Hi-Fi 레코딩 기술과 Hi-Fi Quad DAC 기능입니다.

영상을 보니 Hi-Fi 자체적 레코딩 기능과  Hi-Fi Quad DAC 메뉴에 좌-우 소리 조절과 소리의 특징을 살려주는 디지털 필터 기능이 있네요.(추가 - 적은 데이터 용량에도 Hi-Fi 고음질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도록 MQA 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8번째 Point Zoom 기능과 매치 샷, 그리드 샷 기능입니다.

영상에선 안 알려주는 정보 - 포인트 줌(Point Zoom) 같은 경우 촬영 중에 특정 부분에 줌이 필요한 경우 사용되는 기능이며, 매치 샷 그리드 샷은 캡쳐 사진을 참고하세요.!

  

이건 위에도 설명했지만 세계최초(구나?) 조리개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를 탑재했다고 하네요.(깜깜한곳도 밝게 찰칵)

 

마지막으로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on my door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on my door~♬  끝~ 일줄 알았지?

 

 

마지막은 색상 소개인데요. 모로칸 블루, 오로라 블랙(잘안보일거 같아서 옆샷), 클라우드 실버, 라벤더 바이올렛 이렇게 4가지가 있네요.(개인적으로 바이올렛 너무 탐나네요. 쩝)

이것으로 영상은 끝이 나고 V30 그리고 TWICE 그리고 밑에 스냅드래곤이 있네요. V30에 탑재된 스탭드래곤은 835입니다. 참고!


자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그리고 드디어 미루고 미뤘던 V30 언팩을 이걸로 때웁니다. 하하하(넘 귀찮 ㄷ)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잘자요.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