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인사만 몇..)

 다들 알집? 알송? 알약? 등을 들어보시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건데요?(저는 알송 자주 사용했는데.. 벅스 사용하면서 놔줬네요.;)

여러 가지 더 많아요 알패스도 있고 알툴즈도 있고~ 등등~ 알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개발하시고 관리하시는 회사가 이스트 소프트라는 회사입니다.

출처:네이버

네이버에서 검색한 내용이고 오른쪽 보시면 PC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 제공과 인터넷 게임을 제공한다고 적혀있네요.

아무튼! 이스트 소프트가 2017년 9월 1일 16시 45분 경'' 유저들의 개인 정보고 해킹되었다라는 사실이 있네요.... 네?(6일인 이제서야...)

(이런 젠장.. 모르고 있었는데 방금 메일 보고 알았습니다.; 눈물.. 메일 내용은 개인 정보 침해 사고 가능성에 대한 안내 문구와 같습니다.)

그래서 들어가 봤습니다...  사이트 - http://www.estsoft.co.kr/   해당 사이트는 이스트 소프트 홈페이지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해킹에 대한 사과의 말씀과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한 사건 발생 경위가 있네요.

자 이제 제 정보가 해킹되었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안내 및 사과의 말씀 제일 아래에 개인정보 침해(도용)사실 확인하기(까만색 바탕에 흰글씨) 라고 있습니다. 요고 클릭하면 새로운 페이지가 나옵니다.

자 여기서 본인의 이름과 아이디를 적으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가입은 했지만 아이디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이디 찾기를 하시구요. 비밀번호 필요없으니 찾지 마시고 바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자 확인하시면..?

다행히 전 해킹이 안되었네요. ㅇㅁㅇ만쉐

혹시나 해킹당하신 분이 있으시면 바로 아이디를 찾아 비밀번호 변경을 하시고 차후 피해가 생기면 경찰에 신고와 이지트 소프트에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들 얼른! 냉큼! 확인하시고 피해 안생기도록 조심하세요.~ 그럼 끝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