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6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출처 : KBS

어제 9.06일 냄비받침 마지막 방송으로 종영되었네요.

최저 시청률... 1.5%로 였던가..?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냄비받침에 대해 아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지만  내용은 원하는 주제로 직접 책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소개 - 최근 2~30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독립 출판이 방송으로 재탄생된다. SNS에 끼적이는 인스턴트 이미지와 텍스트가 아닌 '진짜 스토리'가 담긴 '진짜 1인 미디어'를 꿈꾸며 <냄비받침> 출판사 전격 오픈!

라고 적혀있네요. :)

출연진과 책은 버럭 이경규 씨의 정치 홍보? ㅎㅎ 책, 배우 안재욱 씨의 '건배사', 우주아이돌 김희철 씨의 '걸그룹 입문서', 테니스 선수 이용대 씨는 딸을 위해 쓴 책, 트둥이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깔꺼냐?' 라는 책들이 나왔네요.

이걸 쭉 보면서 생각한 건 거의 내용은 이경규 씨와 안재욱 씨가 거의 나오는데... 제가 보기에는 프로그램이 노잼이기는 한데 이경규 씨랑 정치인 분들이 나와서 대선관련된 이야기 앞으로 정치 이야기 머 여러 등등 얘기하는데 주변 평은 안 좋았지만 전 잘 본거 같아요.

정치인들이 나와봐야 뉴스에 나오는게 끝이고 해봐야 사건사고 밖에 없는데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마음에 와닿는 말씀도 있으시고 공감도 되는 부분도 있어서 괜찮았어요.

마지막 회에 1,3회에 나왔으나 통 소식이 없던 트와이스가 마지막을 장식하고 끝에는 이경규 씨, 안재욱 씨와 EXID의 하니 씨 대통령 글쓰기 저자 강원국 씨 그리고 책방 주인이 나와서 출연진들이 만든 책들에 대해 이야기하시는데 평들이 오 봐야 됩니다.!!

냄비받침에 대한 짤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네이버티비~ 바쁘시면 짤 만이라도 ㄱㄱ

http://tv.naver.com/kbs.dishmat


아 그리고 책 신청은 저도 늦게 알았네요.;;6일  오늘까지입니다!!!!!!!!!!!!!!!!!!!!!!!!!!!!!!!!!!!!!!!!!!!!!!!!!!!!!!!!! 오느 오늘 오늘 오늘 오늘까지!

http://smart.kbs.co.kr/tv/enter/welikezines/board/event01/index.html

들어가셔서 로그인!!!!!!!!!!!! 해야 됩니다!!!!!!!!!!!!!!!!!! 로그인 후 시청자 참여에 가서 원하는 책에 대해 들어가 글을 쓰시면 됩니다.!!!!!!!!!

밑에 보이듯 시청자 참여에 들어가 원하는 작가님의 책에 들어가 게시판에 받고 싶은 작가 한명의 이름과 이유를 남겨주세요~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책을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저도 신청했습니다 :) 꺄르륵

그럼 끝으로 "시즌 2 꼭 하고 싶다"고 말씀하신 강원국 씨... 기대됩니다. 추천! ( 마지막회에 많이 거론된 안희정 국회의원이 나오는 편 한번 봐보세요. 전체적으로 맘에 드네요. 마음에 와닿는 말씀도 많이 하시고 :) )


------------------------------------------------------------------------------

6일자로 신청 끝났습니다~!!!!!!!!!!!!!!!!!!!!!!!!!!!!!!!!!!!!!!! 확인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