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3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다들 식사 하셨나요?? ㅎㅎ 

오늘 점저로 굽네 갈비천왕을 먹어봣습니다.

얼마전 부터 계속 티비에 서현진씨가 광고 하셨는데 이제 먹어보네요. ㅎㅎ 맛은 다들 아시는 꼬지 소스 맛에요. 굿 소스가 꼬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꿀맛이네요.  광고에 밥에 한조각 올리고 먹던데 정말 딱인거 같습니다. 

왕중왕 소스도 있는데 약간 연한맛같던데 위에 뿌려 먹었습니다. 넘 대충뿌려 그 맛이 그 맛같습니다.. ㄷ 한입먹고 소스없는 부분 찍어 드시면 됩니다. 캬~ 

저녁 먹을 시간에 한마리 시켜 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캬~  또 먹고 싶군요. :) 전 먹으러 가겠습니다. 냠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