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1
728x90

안녕하세요. 작안입니다.

방금 전 까지 몰랐는데 f5번 누르니 티스토리가 드디어 개편되었네요.(와우)

자 한번 구경해봐요.

왼쪽에 보시면 티스토리 메인 화면에 있는 여러 게시물이 정렬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이건 전과?) 오른쪽에는 블로그 관리 페이지 개편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단 사진으로는 블로그 관리에서 콘텐츠 - 설정 에서 볼 수 있는 화면인데 게시물 작성할 때 좀더 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부분이네요.

2번째 사진은 꾸미기 - 메뉴 부분입니다. 좀 더 메뉴 관리가 쉬워지고 한눈에 들어오네요.

3번째 사진은 링크부분인거 같습니다. 

계정 단위 링크로 가시면 볼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여러 블로그를 관리 할 수 있는 페이지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계정관리는 왼쪽 위쪽을 보시면 있습니다.(홈페이지 가는 버튼 옆에)

개인 활동에 피드백을 확인 가능하네요. 오호 이건 오른쪽 위쪽에 자기 사진을 클릭하면 나와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ㄷㄷ  사용법을 알게되면 피드백하는걸로?

이것으로 끝이네요. 쭉 보니 개편 전 모습과 다르게 좀 더 깔끔해진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개편에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http://notice.tistory.com/2397#comment13753578 확인 가능합니다.

"너무 변화가 없어서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게 아닐까 걱정했습니다." -얄롱얄롱님

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끝


반응형
COMMENT